Home » ESG

ESG

지난 50년을 넘어, 새로운 50년을 향해 달려가는 연합시스템. 글로벌 제조 기업이자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분야의 새로운 리더로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전사적인 ESG 경영을 실천합니다.

Environmental

환경적 성과 창출

연합시스템은 환경경영시스템의 국제 규격 ‘ISO14001’에 따라 수립된 경영 전략을 준수합니다.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자 친환경 부품 및 전기차용 강구 개발 참여, 온실가스 감축 활동, 유해 물질 관리, 지역사회 정화 활동 등에 앞장서며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진심을 다합니다.

Social

사회적 가치 창출

연합시스템은 일본의 수출 규제, 미중 패권전쟁 등 글로벌 공급망 위기에도 굴하지 않는 국내 기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연구개발 투자에 매진합니다. 4차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우리와 같은 제조기업이 우리의 서비스로 진정한 디지털 전환을 이룰 수 있게 제조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동시에 경제적 성과 창출에도 노력을 기울이며, 신성장 사업의 튼튼한 기반 마련을 위해 IT 개발역량 강화, 통합 영업본부 신설 등의 사업 확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Governance

투명한 지배구조

연합시스템은 건강한 조직 문화를 위해 공정하고 투명한 조직 문화를 추구합니다. 기본에 철저하고 원칙을 지키는 경영으로, 구성원들에게 ‘일하고 싶은 기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노사협의회, 성과에 따른 합리적이고 공정한 보상, 외에도 사내 어린이집, 전기차 충전 시설 등의 맞춤형 복리후생 제도 운영) 

QES

우리의 경영 철학은 품질, 환경, 안전의 완벽한 조화로 지속 가능한 뛰어남을 실현합니다. 최고의 품질, 친환경, 안전한 환경을 향한 우리의 약속, 미래를 함께 형성합니다.

품질경영

고객이 원하는 성능의 베어링을 신속 정확하게 개발, 생산합니다. 아울러 기업부설연구소와 다양한 정밀측정기를 갖춘 정밀측정실을 마련해 베어링 설계 및 제조 신기술 개발에도 꾸준히 매진 하고 있습니다.

50년간 쌓은 제조 기술과 노하우

비규격 맞춤형 베어링 개발 생산

기획, 설계, 시제품 제작, 양산, 품질관리, 납품, A/S 등 생산 전 분야에 걸친 원천기술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최상의 품질

-정밀측정실

-바닥 진동 최소화, 진시스템 적용

-표준실 환경에 따라 온도 및 습도 관리

최적의 설계

-전문연구원의 최신 설계 기법

Siemens NX를 이용한 3D 모델링

-PLM(제품 수명 주기 관리 시스템)

안전경영

근로자의 안전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작업현장을 만들어 무재해 기업으로 이룩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사내 안전교육 및 주기적인 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위험성 평가 우수사업장 인정 획득

근로자의 안전과 건강이 최우선

주기적으로 또는 수시로 위험성평가 및 안전활동을 실시해 무재해 사업장을 이룩하려 합니다.

위험성 평가 인정서
작업 시 발생 가능한 유해,위험요인과 생산활동 시 발생하는 숨은 위험요인을 미리 찾아내어 평가하고 설비와 작업방법을 개선함으로써 재해를 해방하고 지속 개선,관리하고 있습니다.
위험성 평가 인정서
작업 시 발생 가능한 유해,위험요인과 생산활동 시 발생하는 숨은 위험요인을 미리 찾아내어 평가하고 설비와 작업방법을 개선함으로써 재해를 해방하고 지속 개선,관리하고 있습니다.
VIP Red Carpet

환경경영

탄소중립 노력은 궁극적으로 기업의 성장과 경쟁력으로 연결됩니다. 탄소바우처로 이를 절감한 우리 회사는 ISO14001(환경경영체제)를 준비하는 등 탄소저감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경적 성과 창출

지속 가능한 미래, 인류 환경 보호를 위해 친환경 사업장 구축

전기 대신 천연가스를 사용해 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인 GHP 공조 시스템을 도입하고 옥상 주차장 태양광 발전 차양막 설치를 계획하는 등 사람의 행복에서 한발 더 나아가 지구의 행복까지 챙기기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 온실가스 감축
  • 유해물질 관리
  • 에너지 절감
  • ISO 14001 기준에 따른 경영 전략 수립
  • 온실가스 감축
  • 유해물질 관리
  • 에너지 절감
  • ISO 14001 기준에 따른 경영 전략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