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김포시, 『5대 대표산업 혁신 지원사업』 선정
지난해 말 김포 산업단지로 본사 사옥을 옮겨 온 연합시스템은 《김포시 5대 대표산업 혁신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됐다.
김포 산업단지 5대 대표산업이란 전기자동차, 첨단소재부품, 지능형기계, 관광레저, 스마트물류 관련 산업분야를 말하며, 기존 제품의 성능 및 품질향상, 제품생산 시간 및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기술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에 해당한다.
김포산업진흥원에서 21년 처음 시작한 이 사업은 올해로 두번째 맞이한 지원 사업으로서 김포시의 역점 육성 분야인 5대 대표산업 분야,와 뿌리산업 분야의 관내 중소기업 10개사를 선정하여, 3개월의 개발 기간을 거쳐 개소당 최대 1천만 원까지 지원하는 사업이어서, 본사를 옮겨 와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연합시스템으로서는 기업을 알리는 의미로서도 매우 뜻깊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진흥원은 지역별 특성 및 시장수요를 반영하여 기존 제품의 성능 및 품질 향상 등의 제품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품 개선을 위한 기술개발 지원과 제조현장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제품생산 시간 및 비용 절감과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한 공정개선을 위한 기술개발에 관한 지원을 약속했다.
연합시스템은 30년만에 본사를 김포산업단지로 이전해 오기 전, 김포의 산업 생태에 대한 깊은 이해와 탐구를 바탕으로, 이전과 동시에 5대 대표산업 혁신 지원사업에 지원했고, 김포산업진흥원 기업육성팀의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에 힘입어 빠른 속도로 무사히 안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