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연합시스템, 2022년 경기도 일자리우수기업에 선정

""

고용환경개선지원 등 다양한 혜택 부여

연합시스템은 경기도와 경기도 일자리 재단이 추진하는 

‘2022년도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 심사에서 우수기업 적격으로 인정 받았다.

도내에서 고용 창출과,  고용 유지 실적 및 근무 환경, 기업 성장성이 우수한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인정받은 연합시스템은 모집 공고일(4월 25일)기준, 최근 1년간 평균 고용증가율이 5% 이상이면서, 최근 1년간 고용 증가 인원을 8명 이상 달성한 기업에 속한다.

한편, 연합시스템은 ‘삶의 일부를 함께하는 반려회사’를 목표로 직원들의 워라밸 문화조성에 노력하는 기업으로서, 주요 퇴사 이유인 출산·육아 문제를 해결하고자 사내 어린이집, 가족 챙김 휴가 등 가족 관련 섬세한 사내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또, ‘직원성장이 곧 회사성장’이라 여기며 직원들의 자기 계발을 적극 권장하고 있으며, 그 실천의 일환으로 개인의 성장과 직무 역량을 증진시키는 데 사용되는 도서비 및 교육비를 전액 지원하고 있다.

고용 측면에서는 마케팅, 화면 구성등을 위해 UI / UX 디자이너, 테크니컬 라이터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영입했으며, 앞으로도 폭넓은 인재 채용의 계획을 갖고 있다.

 

또한 연합시스템은 일학습 병행 p-tech(현재 2명/4년째 운영),  산학 일체형 도제 교육(현재 5명/8년째 운영) , 산업기능요원 (현재 4면/25년째 운영) 등과 같은 정부 일자리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이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일자리 우수기업에 선정되면, 인증서와 현판은 물론, 지방세 관련 세무조사를 3년간 면제받을 수 있으며, 중소기업 육성자금 신청 시 가점부여 등 27가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자리 증대실적에 따라 고용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지원금 수혜의 혜택이 주어진다.

연합시스템이 새로 옮겨온 본사 사옥이 있는 김포 산업단지는 주변에 카페나 식당이 거의 없어서 외부 손님들이 차를 마실 공간도, 직원들이 점심을 해결하기도 만만치가 않다. 이에 연합시스템 윤 준삼 대표는 연합 식구들이 서로 얼굴을 마주보고 모두 모여 한 자리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직원들이 편안하게 이용하게 할 계획이다.